북 간토지방 최대급 시티호텔
호텔 히가시니혼 우츠노미야
- 객실수:
- 115실
- 레스토랑:
- 일식・양식・중화요리 등 8점포
- 연회장:
- 대・중・소 연회장 16실
호텔 히가시니혼 그룹의 2호점 호텔. 수도권과도 가깝고, 비즈니스의 거점으로서 외국기업 사람들이 투숙으로 많이 이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교외에 위치하기 때문에 조용하며, 비즈니스와 관광에 적합한 호텔입니다.
시설의 매력
객실
스위츠 룸을 포함하여 총 115실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안정된 색조의 인테리어와 세심한 생활편의시설로 최상의 편안함을 추구했습니다. 전 객실에서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1층과 10층의 ‘식(食)’ 공간. 각각 세련된 일식, 프랑스요리, 중화요리 등 개성 있는 8곳의 레스토랑&바. 1층에는 정원이나 테라스가 있으며, 맨 위층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숍
관내에는 미용실을 비롯해 에스테틱 살롱, 네일 살롱, 꽃집, 매점 등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숍이 있습니다. 숙박하실 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주변시설・활동
닛코 도쇼구
닛코 도쇼구는 1617년 도쿠가와 1대 장군 도쿠가와 이에야스 공을 제신으로 모신 신사입니다. 이에야스 공은 1542년 12월 26일 미카와노 구니 오카자키 성(아이치 현 오카자키 시)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거쳐 고생하며 전국 난세를 평정하고 막번 체제를 확립했습니다. 그리고 세상에 질서와 조직을 만들고 학문을 권장하고 산업을 진흥시켜, 에도 시대 260년간에 걸친 평화와 문화의 토대를 구축하여 근대 일본의 발전에 커다란 공헌을 했습니다.
골프장
약 140코스의 골프장이 있는 도치기 현은 전국 골프장 수 랭킹 4위. 도치기 현의 남부는 수도권에서 도호쿠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약 1시간 거리로 교통이 매우 좋아 경기가 좋았을 때 골프장이 많이 만들어졌습니다. 골프장 긴자라고 하는 지역으로 조금 포화상태이지만, 그만큼 저렴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지역도 있습니다.
아웃렛 몰
사노 아웃렛 몰은 고급 브랜드나 국내외 저명 브랜드가 약 180점포 있는, 간토 지방 최대급 아웃렛 센터. 시설 동쪽에 펼쳐지는 미카모야마 산을 배경으로 미국 동해안의 도시를 형상화한 녹음 짙은 환경에서 아웃렛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 지역을 테마로 한 리조트 형 나스 아웃렛 몰이 있습니다.
기누가와 온천
기누가와 강의 계곡을 끼고 있는 온천가에는 절경이 내려다보이는 객실이나 온천수량이 풍부한 온천 료칸이 늘어서 있습니다. 북쪽의 가와지 온천과 함께 ‘상처는 가와지, 화상은 다키(현재 기누가와 온천)’라고 하여 효능이 좋은 온천으로 재차 방문자가 많습니다. 매력적인 레저시설도 갖추고 있어 여름에는 가족이나 그룹 여행객으로 활기를 띱니다.